반응형

2024/03/28 5

4월 대표기도문 모음 l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4월 대표기도문 모음 I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유튜브_ 4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l 대표기도문 모음 4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거룩한 날 주님 성소에 나와 예배하게 하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온 마음과 정성을 닿여 드리는 예배를 기뻐 받아 주 sebyo-t.tistory.com 4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l 대표기도문 모음 4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세상 모든 만물을 창조하시고 놀라운 섭리로 인도하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그 크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를 사랑하시어 교회로 발걸음을 인도하시고 예배하게 하 sebyo-t.tistory.com 4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l 대표기도문 모음 4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신 하나님 아버지, 한 주간도 주..

대표기도문 2024.03.28

4월 넷째주 대표기도문 l 대표기도문 모음

4월 넷째주 대표기도문 찬양과 영광받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아버지, 거룩한 날 주님 전에 나와 예배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찬양과 영광을 받아주시옵소서. 4월의 마지막 주일입니다. 지금까지 우리를 지키시고 함께해주시며 올바른 길로 향할 수 있도록 인도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우리가 때때로 주님 곁을 떠나 죄의 길로 향하고, 악한 영의 세력에 놀아날 때도 많이 있었습니다. 주님 우리의 나약함을 긍휼히 여기시고 우리를 불쌍히 여겨주시옵소서 우리가 지은 죄를 자복하며 고백 할 때 우리의 죄를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십자가 앞에 우리의 죄와 허물을 내려놓습니다. 우리를 예수님의 보혈의 피로 깨끗게 씻어주시고 거듭나게 하옵소서 성령님 우리를 붙잡아주시고 우리의 심령에 은혜로 충만케 하옵소서. 거듭남 심령..

대표기도문 2024.03.28

4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l 대표기도문 모음

4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신 하나님 아버지, 한 주간도 주님 은혜 속에 우리를 지켜주시며 거룩하고 복된 주일을 허락하사 주님 전으로 모여 예배하게 하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들이 오늘 올려드리는 예배를 열납하여 주시고 주님만 영광받아 주시옵소서 우리가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하여 예배하는 이 시간 함께하여 주시옵소서. 우리가 예배하는 동안 주의 영광을 보게 하시고 성령님의 임재를 느끼는 시간 되게 하옵소서. 우리가 주님을 믿음으로 온전한 회복이 나타나는 시간이 되게 하시고 평안과 기쁨이 가득한 시간 되게 하옵소서 주님, 우리와 언제나 함께하시며 우리를 보호해 주시건만 우리는 자꾸만 자리를 벗어나 죄의 길로 향하고 있었음을 고백합니다. 우리의 죄악된 모습과 어리석고 나약한 모습을 긍휼히..

대표기도문 2024.03.28

4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l 대표기도문 모음

4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세상 모든 만물을 창조하시고 놀라운 섭리로 인도하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그 크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를 사랑하시어 교회로 발걸음을 인도하시고 예배하게 하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온마음과 정성을 다하여 예배 할 때 이 예배를 기뻐 받아주시옵소서. 주님, 그 크신 사랑과 은혜에도, 성령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지 못하고 때때로 자신의 욕망대로 살아가며, 죄의길로 나아가며 거룩하게 살지 못했음을 고백합니다. 저희의 죄와 허물을 주께 고백하오니 우리의 죄를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주의 보혈로 우리를 깨끗히 씻겨주시고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에게 통회하는 심령을 허락하시고 전심으로 자복하며 회개할때 성령님 은혜를 허락하시고 우리의 심령을 주의 사랑과 은혜로 가득채워 주시옵소서. 주님, 4..

대표기도문 2024.03.28

4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l 대표기도문 모음

4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거룩한 날 주님 성소에 나와 예배하게 하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온 마음과 정성을 닿여 드리는 예배를 기뻐 받아 주시옵소서. 한 주간도 세상 속에서 주님과 함께하는 삶을 살아가지 못하고 세상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지은 지와 우리가 알지 못한 채로 지은 죄를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성령님 감화하여주사 우리가 지은 죄를 깨닫게 하시고 전심으로 주님 앞에 나와 자복하며 회개하고 용서함 받아 새사람이 되게 하시고 주님 주시는 은혜로 거듭나게 하옵소서. 주님, 나라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4월 10일 총선을 앞두고 있습니다. 나라를 위하여 헌신하며 봉사하며 일하는 사람들이 당선되게 하옵시고 나라를 분리하며 다툼을 조장하며 분란을 만드는 자들이 ..

대표기도문 2024.03.28